상가청소
상가청소는 다양한 업종과 다양한 고객의 방문이 이루어지는 공간이기 때문에 전체적인 오염제거와 정기적인 청소 관리를 통해
고객이 이용하는 상가의 다양한 환경을 깨끗하게 청소하는 서비스입니다.
청소 전문인력과 전문장비를 통해 상가의 오염물질 등을 제거하여 상가 환경을 깨끗하게 청소합니다.
서비스 내용
-
서비스 대상
- 일반상가
- 중·대형마트
- 음식점 및 식당
- 백화점
- 상업시설
- 숙박시설
-
서비스 범위
- 정기 파견 청소 및 일회성 청소
- 공동현관, 복도, 계단, 승강기, 화장실, 유리창(내부), 실내·외 주차장 등 건물 내·외부 공용 시설물 청소
- 바닥의 껌, 얼룩, 쓰레기, 먼지 및 찌든때, 불법 부착물 제거
- 바닥왁스코팅 및 카페트크리닝 등 전문장비를 통한 청소
- 기타 대상의 대한 특수 청소(비용 협의)
서비스 과정
-
1
고객상담
고객상담 및 견적안내
-
2
현장방문
고객상담 및 견적안내
-
3
일정확인
정기 청소 일정 조율
-
4
진공청소
건물내부 진공 청소
-
5
습식청소
먼지 및 세부 오염제거
-
6
외곽청소
건물 외각의 오염과
쓰레기 처리
-
7
점검
서비스 범위 청소 점검
-
8
고객검수
현장 고객검수 완료 후
서비스 종료
서비스 이용 전 공통 확인사항
서비스의뢰 및 이용 전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청소면적 및 방법, 건물의 구조에 따라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분양평수를 기준으로 하며 아파트, 빌라, 다세대주택, 일반주택은 청소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청소현장의 서비스 범위가 상담시와 다른 경우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오염도가 심할 경우 청소시간이 더 소요되며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 기본 청소 외 특수시공이 필요한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 작업인원은 기본 2~3명이 투입되지만 청소면적에 따라 인력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 평균 작업시간은 5~8시간정도 소용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취소 시 위약금이 발생됩니다.
- 정리정돈 또는 짐 또는 가구 등 옮겨가면서 청소 요청 시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바깥 외창은 안전상의 이유로 청소 제외)